<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in #sct5 years ago (edited)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세계 3대 투자가 짐 로저스 강력 추천!
재팬 아마존 비즈니스 분야 베스트셀러 1위

무엇.JPG

"여러분은 분명 잘될 겁니다. 아주 조금만 바뀐다면 말이죠."
아무런 변화도 없이 잘되기를 바라면 욕심쟁이~~!

돈이 많이 있으면 우리의 생활이 어떻게 바뀔까요?
부자가 된다면?

보통 부자가 되면 회사를 때려치우고 (그냥 그만두는 것도 아니고 다들 때려치운다고!) 넓은 세계를 누비며 여행하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역시 사치의 끝은 여행인가요?

저 역시 부자가 되면 건물 큰 거 하나 사두고 여행 다니면 하는 꿈을 항상 꿉니다.ㅎ

돈이 있으면 거의 모든 것을 내가 선택하기 때문에 "자유를 손에 놓을 수 있다."

돈으로 시간을 산다는 것과 같은 개념으로 돈이 많아지면 자유로와지는군요.
전 지금도 자유롭지만 더 맘 편하게 자유롭고 싶어서 부자가 되고 싶네요.

이 책에서는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과 결국 부자가 되지 못할 사람들의 여러가지 차이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읽어보시고 본인이 부자가 될 사람 쪽에 있다면 '아싸' 하며 그렇게 계속 사시면 되고 부자가 되지 못하는 사람 쪽에 있다면 실망하지 마시고 행동을 바꾸면 됩니다.
"참 쉽죠?"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은 당연히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결국 부를 이루지 못할 사람은 부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자신은 운이 좋다고 믿어야 한다. 그런 의식이 운을 내 편으로 만든다.

스스로 운이 나쁘다고 말하면 오던 운도 달아납니다. 자신이 운이 좋다고 믿으십시오! 이렇게 좋은 세상에 태어나 지금 이 순간 이 글을 보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은 겁니다. 왜 그런지는 잘 생각해 보시면 압니다. 우린 모두 운이 좋습니다.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과 부를 이루지 못한 사람의 차이는 '행동이 빠른가'이다.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은 뭐든 즉시 하려고 한다. 반면 결국 부를 이루지 못할 사람은 엉덩이가 무겁다. 핑계를 대며 움직이지 않는다.

네..움직이려면 빨리~~ 안 움직이려면 그냥 그 자리에.
항상 장이 파하고 난 뒤 거름 지고 장에 오시는 분들 있죠? (장, 거름, 이런 거 너무 구닥다리인가요? 구닥다리란 말부터 구닥다리!)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은 일단 10분부터 시작합니다. 일단 시작부터 해야 뭐라도 합니다. 너무 재고 앞서 걱정하고 하다 보면 아무것도 못하죠. 1분, 10분부터 시작해야 뭐든 할수있지 첨부터 1시간을 생각하면 이것 저것 생각할 게 너무 많아져서 아무것도 못하는거죠.

결론부터 말하면 완벽하지 않은 시작이 더 좋습니다. 시작은 작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책에는 자녀교육부터 부자들의 습관에 관한 좋은 이야기가 많이 있으니 '부자가 되는 지름길은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한 번 읽어보세요~

자. 이제 전 부자가 되러 갑니다~~

Sort:  

아무런 변화도 없이 잘되기를 바라면 욕심쟁이~~!

욕심쟁이라고 말해도 어쩔수가 없어요~~ ㅋㅋㅋ

무엇보다 자신은 운이 좋다고 믿어야 한다

로또 1등은 내꺼~ 로또 1등은 내꺼~~~ 이렇게 믿어란 말이죠? ㅎㅎ

아....독거님...아련.....

이 책에서 부자는 로또를 안한다고^^;;;
ㅋㅋㅋㅋㅋㅋ

무브무브 가 중요 하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결론부터 말하면 완벽하지 않은 시작이 더 좋습니다. 시작은 작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갠적으로 이 말이
이 포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언능 부자되서 스팀 사주세요 ~ ㅎㅎ

남편님을아끼시고 자녀에게투자하세요

ㅋㅋㅋㅋ 럭키횽과 전 생각이 비슷한게 너무 많네요
어제 술이 또 떡이되어 한번 건너 뛰었네요

뭐라도 시작해라 아주 중요한 말입니다.
럭키횽 우리 부자되면 정상에서 한번 만날일이 있을겁니다.
완전 신납니다.^^

투자로 돈벌구, 조미료가미해서 책으로팔고 돈잘버는 사람이네요^

이미 부자이신 것 같습니다~^^
추수할 날만 기다리시는 듯 한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