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1. 실험-300만원 투자(KRWP 구입)

in #sct5 years ago (edited)

디지털노마드는 직장에 매이지 않고 노트북 하나만 있으면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수익을 올릴수 있는 그런 사람들을 이야기 합니다.
전 전업주부로 직장이 없고 현재 스팀잇으로 하루에 상당한 수익을 올리고 있지만 투자금도 상당하고, 게다가 전혀 인출도 않고 재투자를 하는 식이기 때문에 디지털노마드라고 말하긴 애매한 상태죠. (하루 수익은 매일 나오지만 총자산은 적어지고 있어서.ㅋㅋㅋ 내년엔 좋아지겠죠?)

그래서 디지털노마드 가능성 실험을 시작합니다. (겸사 겸사)
@lucky2 본 계정은 투자금과 수익금이 같이 섞여 있어서 계산이 복잡하니 놔두고 @lucky222계정을 이용하여 오늘부터 실험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KRWP를 구입했습니다.
전 맨땅에 헤딩하는 걸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최소한의 투자를 했습니다.
현재 보팅토큰으로 매력적이라고 판단하여, 급전이 필요하다고 하신 @ukk님이 던지신걸 제가 받았습니다.

좀 더 많이 받으려고 딜을 하시는데 전 쿨하게 거절.
왜냐면?
더 급한 사람이 약자거든요.
@ukk님은 급했고 전 급하지 않았고. ㅋㅋ (실험을 위해 정확히 300만원에 구입하고 싶었어요.ㅋ)

그렇게 정확히 300만원 (시세 스팀 169원)-스팀으로 17752개. krwp 3000개 교환
(기록을 위한 스샷)

스팀.JPG

kp.JPG

https://www.steemcoinpan.com/sct/@lucky222/5hgfek
이렇게 벌써 첫 글도 올리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lucky222계정에서는 300만원을 투자 했고 매일 나오는 수익에서 원금만큼을 먼저 인출한 다음,그 다음 수익은 인출을 할 지 재투자를 할 지 시장분위기를 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스팀잇에는 다양한 저자가 있습니다.
투자자에 가까운 금저자.(고래의 의미는 아닙니다.)
조금 투자한 은저자. 동저자.
그냥 흙저자.

전 지금까지는 투자자에 가까운 금저자였고
이번 실험에서는 최소한의 투자를 한 그냥 동저자로 한번 활동해 보겠습니다.

(맨땅에 헤딩 흙저자는 제외했습니다.-뭐 이유는 다들 아실테고.)

가끔 실험 결과를 공유하겠습니다.
300만원 투자로 디지털노마드가 될 수 있을지 응원해주세요~~
(투자금 300만원 +50스팀파워=총 17,802스팀=3,000krwp+50스팀파워) 현시세 스팀 169원

(이런 수익 파이프라인이 여러개 생긴다면 디지털노마드도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요?)

Sort:  

kibumh님이 lucky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5 SCT)을 하였습니다.

우왕~감사요!!

honeybeerbear님이 lucky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5 SCT)을 하였습니다.

donekim님이 lucky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5 SCT)을 하였습니다.

흥미로운 시도하시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쿨거래 감사합니다.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성공하시겠지만 지켜보겠습니당~^^

난 이런 럭키횽이 완전 좋아요^^
나도 따라하고 싶다.
이런 좋은 방법이 있었는데 음~~
저도 지금 sct 구매해서 스왑할까 좀 더 채굴에 쓸까
고민중인데 와~~~ 따라할까? 말까?
스몬카드에 200만원이 이번달 결재라 쫌 부담되는데 ㅋㅋ
암튼 럭키횽은 참 재밌어요. 역시 나에 멘토^^

헉.ㅋㅋㅋㅋ카드 200요?
하긴.저두 한창 지를땐 더 질렀죠.ㅋㅋㅋㅋㅋ

이번 실험이 재미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리라 생각합니다^^

전 1000펴 응원^^
아주 관심있게 지켜보겠습니다. 아님 빨랑 따라하거나~ ㅋㅋ
이런 과감한 도전이 럭키횽에 진정한 멋이죠
완전 화이팅입니다.

헐~ 카카흉아? 스몬카드에 200만원?
암튼 여긴 대단한 사람들 많어~ ㅎㅎ

Your post has been curated by the bitcoin myk project. Tokens are available for this account you can trade for steem at: https://steem-engine.com/. Join our curation priority list to earn more tokens by registering at:

http://www.bitcoinmyk.com/register/

Bitcoin MYK
admin
Register - Bitcoin MYK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