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큐레이팅 활동 보고서와 보팅원칙.

in #sct5 years ago (edited)

앗 분명히 모두 댓글을 달았는데 스판에서 왜 안보이는지 모르겠네요. T.T

@jinuking님 그래서 갔다왔는데, 보팅 되어 있던걸요? ㅎ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mikuraki님 고래님들 상호 보팅 저는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자자 입장에서 어찌보면 당연한거구요. 다만, 저는 부여받은 큐레이터 역할을 하기에, 좀더 글의 내용과 정성을 많이 보려합니다~ 이 뜻이였습니다용.. 야광팔찌 ㅋㅋ 여름와서 아직도 저희 차고 다녀요. ㅎㅎ 다같이 부자되요 우리~ ^^

@bluengel님 감사합니다. 힘내서 화이팅해요~!

@sonki999님 고맙습니당~ 님처럼 더욱 분발할께요~^^

@noisysky님 충분히 잘하고 계신것 같은데요? 다음에는 신나는 투자 성공기도 기대할께요~^^

Sort:  

아!!!ㅋㅋㅋㅋㅋㅋㅋ지금 스판 사이트가 좀 이상한거 같아요... 댓글이 보였다 안보였다 하네요ㅎㅎ 근데 스팀잇에서는 잘 돼요ㅎ 좀 이상하다 싶을땐 스팀잇에서 확인해보셔요!!!^^

스판 스콧봇 좀 빨라졌다 칭찬하자마자 또 게을러졌나보아욧~ ㅋㅋ

인내로 견기셩~! 입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837.38
ETH 2629.0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