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벤치마킹 : 스팀몬스터와 엔진 니트로스. ② 고정성 : 화폐기준

in #sct5 years ago

앗~ 손키님!! 완전 뒤늦게 합류하여 시간이 나는대로 틈틈이 하고 있는데, 역시나 마법서적 같은 두꺼운 설명과 전략들에 헤롱헤롱하는 중입니다. 안쓰시는 카드라면, 너무너무 감사히 받는데.. 그래도 되려나 모르겠네요..(웃는중..ㅋㅋ)

Sort:  

본계정으로 하시는거죠?

네네~ @lovelyyeon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략 20장 정도 보내드린것 같네요
가격 좋을때 낼름 팔아버려서 비싼 카드가 별로 없지만 다양한 카드로 보내드렸으니 즐스몬 하세요
하나하나 보내는게 더 일이네요 ㅋ

앗 손키님. 그렇게나 많이...너무 감사합니다~T.T 너무 놀라서 말이.... 주신 카드는 고이고이 잘 모아, 열심히 플레이 해서, 또 저처럼 나중에 시작하시는 분께 손키님 유산처럼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별거 아닙니다
전 요즘 겜을 안해서요^^

아주 큰 별거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마음을 고이 잘 퍼트리도록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