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이야기] #감성 : 스팀(STEEM) 헤는 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lovelyyeon.sct (76)in #sct • 7 years ago ㅋㅋㅋㅋ 제가 원한 바로 그감정입니다. 웃프다! 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그래도 오늘은 웃으실 일이 더많으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