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놀이][SMON] 이번 시즌은, 음악과 용의 힘으로 겨우 다이아 마감!

in #sct5 years ago

아구~ 카레고리는 놀이인데
어제, 시즌 마감 직전의
마음은 뭐랄까요.. 장렬했습니다. T.T

그도 그럴 것이
100~200점을 얻느냐에 따라

시즌 보상 카드가 20장 이상
차이 나는데요,

직전 시즌에서는 가까스로
다이아3으로 마감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마치기 몇시간 전까지

골드1에서 왔다리~갔다리~
2번 이기고 3번 지고
1번 이겼다 1번 비기고

점수를 올리는게
참 여의치가 않더라구요..

하지만, 역시나
마지막은 용과 불덱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2,800점을 넘으면서
골드를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다이아진입.png

아 이 띠롱~을 얻기위해
몇잔의 커피를 마셨던가...

그렇게 이제 카드를
클릭해봅니다.

다이아보상.png

어서 나오라구 얘들아!!!

띠로롱.png

골드도 한장 주셨구요~
레전더리는 없지만

그래도 모두 기존 카드
업그레이드 하는데
유용히 잘쓰였습니다.

감사하며, 다음에는 미리 좀
올라가 둬야겠다는 생각만..^^;;

끝으로 요건, 이번 리그에서
살짝 포기할까 말까할때

음악을 들으며 마음을 진정시키던
화면창 나눔 상황입니다. ㅋㅋㅋ

노래들으며스몬.png

모니터는 큰편이라, 한 화면에 요렇게 해도
크게 지장은 없었습니다.
(존박 표정이 지금보니 웃기네요~! )

스몬러 분들 모두,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즐겁게 고고씽입니다~ ^^

Sort:  

happyberrysboy님이 lovelyyeon.cur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헉.. 감사합니다~

와우!! 다이아라니!!! 저는 아직도 실버1입니다. ㅋㅋㅋㅋ 얼른 언테임드팩이 나오길!!!

그냥저냥 실력은 그때랑 같은 것 같아요~ ㅋㅋ 언테임드팩이 부족한 부분을 채워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97.93
ETH 3342.3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