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놀이][SMON] 매일매일, 조금씩 나아가는 느낌으로~

in #sct4 years ago (edited)

그렇게 늪을 향해 갑니다! 응?
ㅋㅋㅋ

일단 한번 현질을 시작하면
본전심리 + 나도 잘해보자는 마음에

왠만해서는
보유카드를 모두 매도하고
손을 터는게 쉽지 않습니다.

거기에 조금씩 주어지는
랜덤 일퀘앞에서

왠지 클릭을 해야할것 같은 느낌이
가득하지요.

ㅋㅋ 요건 제가 스몬을 할때
컴퓨터 화면을 좌우로 나눠서

스몬 진행 중에
게임계정 글을 쓰는 과정입니다~ ^^;;

작업환경.png

물론, 그냥그냥 현질없이
일퀘만 하는것도 방법이고
선택입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효율을 생각한다면
올라가서 받는 보상이 훨씬 크기에

그리고 스몬의 성장세가
지속될 수 있다는 판단이 들어서

일단은 현재의 추이를 지속할
예정이에요!

언테임드.png

언테임드 카드를 이제 곧
받을수 있겠네요..

요 며칠도 꾸준히 했는데요~
시즌이 끝나면

한단계 밑에 리그에서
시작되어서 + 실력자분이 많으셔서

아직 골드 2~ 골드1을
왔다갔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곧 지난 시즌 진입했었던
다이아 3까지는 갈것 같아요 ㅎㅎ

문제는 그위인데.. 음~
역시 카드를 한참 더 모아야할 것 같네요! ^^

참고로 상위 리그분들의
카드보유액은 최소

5,000달러 이상 ~ 1만달러까지 달하기에
거꾸로 말하면 그정도는 현질을 해야

원하는 카드를 다모을 수 있다는
의미인것 같습니다.

음~ 태어나서 해 본 게임 중
가장 현금을 많이 투입하는
아이가 되겠네요..

동물/식물 키우기, ~팡류 게임 현질은
아기자기 귀여웠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뭐 이렇게된 이상
일단은 고고씽입니다! ㅋㅋ

모두들 오늘밤도 즐거운 취미 +
기분좋은 시간되시길 바래요! ^^

Sort:  

고고씽 좋습니다.
들을수록 매력적인 말입니다.
200달러정도면 대략 채울녀석들 채울수 있을듯합니다.
잠깐만 참았다가 언테임드 나오고 질러도 괜찮을듯 합니다.
언테임드에서 나오는게 2500장이상 나오니
새로운 카드지만 부족한부분을 메꿔줄수도 있으니까요

ㅋㅋ 옛날부터 저절로 썼던 말이에요~ 고고씽! ^^ 저도 언테임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음~ 그래도 왠지 카드는 모자를것 같지만, 구매도 게임도 조금씩조금씩 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카카님 편안한 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475.87
ETH 3121.1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