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놀이][SMON] 마침내 다이아리그 진입! + 사야할 카드는 점점 늘어나고..

in #sct5 years ago (edited)

계속계속 지다가
카카님께 카드를
덱별로 구입한 뒤로

겨우겨우
힘겹게

다이아리그에
도착했습니다!

이게 뭐라고
이렇게 감격스러운지..T.T

다디아리그진입.png

2800점이상이 다이아인데
2804점을 달성한 뒤로
딱 멈췄습니다. ㅋㅋ

이제 14시간 뒤면 시즌도
끝나네요~

현재모습.png

사실 지난시즌에서는
골드리그도 2점차로

진입을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골드 + 다이아 초입까지..

(카카님 감사합니다~~!! ^^)

하지만, 동시에
사야할 카드가 엄청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낮은 레벨로는
거의 절대 고레벨 카드 조합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인지하게 된 것 같아요.

그렇다고 단순히 카드가 다는
또 아니라는 것두요..^^

상위리그 분들
플레이를 보면

적절한 파워와
선공을 가져오기 위한

신기한 조합들이
많더라구요~

일단 저는 뭔가 부족한
이 소환사 덱들을

보충해야겠다는 마음이
먼저 드네요..!

소환사모여.png

솔직히.. 저에게는 여전히
엄청나게 재밌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일단 현질과 시간이
투입된 이상 가보는 거라
마음먹었기에..

알뜰살뜰 스몬카드
아이쇼핑을 다녀야겠네요.

모두들 편안한 밤 + 즐몬하세요~!!

Sort:  

토너에 참여하세요
그럼 또다른 재미와 짜릿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퀘를 해서 보상을 받을때
부르르르 떨리며 레젼더리가 나오면 그때 그 기분은 또 틀립니다.
화이팅입니다.^^

아~ 아까 참여 한번 하려고 했는데, 시간을 넘겼어요~^^;; 알겠습니다. 조금씩 모아서 참여할께요~ ㅎㅎ 레전더리 부르르도 있군요?! 그 기분을 맛보는 날이 언젠가는 오리라 생각하며.. 함께 화이팅입니다!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97.93
ETH 3342.3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