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놀이][SMON] 상콤하게 일퀘를 마무리하며 한주를 출발!

in #sct5 years ago

다이아리그에서
지난 시즌을 끝낸 이후

한단계 아래의
골드리그에서

새로운 리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연속된 패배로
브론즈까지 내려갔었네요 ^^;;

오늘의 일퀘는
대지덱이였습니다만,

낮은 점수에서 미션 완수시에는
카드를 적게 받기에

겨우 골드3으로 올린뒤
오늘의 할일?을 마무리했습니다.

힘겹게완료.png

그래서 뭐가 나오시려나~
두근 두근 기다렸더니

깜놀.png

아니 이게 무슨일인가요~
뜻밖의 골드와 에픽 등
나름 만족스러운 카드가 나왔습니다! ㅋㅋ

골드라니.png

거의 대부분 카드들이 만랩에
도달하지 않았기에

모두 감사히
레벨업에 사용하였습니다~^^

덕분에 한주를
상콤하게 시작할 것 같네요!!

아참, 이더리움의 갓즈언체인드가
요즘 여러가지로 화제던데,

특히, 카드 판매액의
10%를 상금으로 누적하여
유저들의 지속적인 경쟁을 유도하더군요.

그렇게 모인
올해 토너먼트 상금이
6억원 대에 달하기에

말그대로 향후 나눠받을 입상자들은
그래도 프로게이머의 위상에
가깝게 가지않나 생각됩니다.

본격 영어공부 카드게임이라던데..
음~ 카드디자인이 좀더 고전적인 느낌이네요.

갓즈언체인드.png

현재 저랑은 먼얘기지만,
스몬도 상금의 규모를 높인 큰 대회를
반기/연간으로 하나씩 개최하여

언론플레이와 화제의 중심에
자리잡아보는 것도

마케팅 전략상
좋지 않을까 하네요~

그럼 저는 그때까지 만랩카드를
열심히 모아야겠습니다 ㅋㅋ

우리에겐 오광 대신 언체인드 오덱이 있으니까요~!
언능 새카드를 맞이하고 싶네요~ ^^

모두들 힘찬 한주되세요~!

Sort:  

Congratulations @lovelyyeon.cu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97.93
ETH 3342.3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