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 텔레콤, 사이버 공격 후 인터넷 액세스 복구

in #sct4 years ago


이 회사는 월요일 사이버 공격으로 인해 연결 문제가 발생한 후 인터넷 액세스를 복구했으며이 문제가 사용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터키의 가장 큰 통신 그룹은 월요일에 인터넷 접속에 문제를 일으킨 사이버 공격에 맞았지만 공격을 수행 한 사람을 명시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파업은 DNS 주소를 목표로 삼았다 고 밝혔다.

월요일 후반에 별도의 성명에서, 터크 텔레콤은 인터넷 액세스가 1545 GMT 기준으로 정상으로 복구되었다고 밝혔다.

"국내외 인터넷 트래픽이 정상적인 흐름으로 되돌아 가면서 해외 운영자에 의한 문제가 해결됐다"고 말했다.

Sort: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