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we-together 순도 100% 메밀국수이야기. 시식하다View the full contextleems (67)in #sct • 7 years ago 보통 메밀면은 순 메밀로만 반죽하면 면이 안 된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잘 못 알고 있었네요. 저도 한 번 맛을 보고싶어집니다.
보통은 면이 안됩니다.
그런데 장상국 사장님의 특별 기술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