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왕좌의 게임에 대해서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린이 꾸너입니다.

블로그(?) 성 글은 써본적이 없어서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항상 고민 되는데요,

오늘은!

드라마에 대해서 시작해보겠습니다.

제가 요즘 보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왕좌의 게임입니다.

뭐 왕좌의 게임의 자세한 설명은
위키피디아에서 보시면 제가 설명한 것보단 더 잘 나올 겁니다.

https://namu.wiki/w/%EC%99%95%EC%A2%8C%EC%9D%98%20%EA%B2%8C%EC%9E%84

제가 왕좌의 게임을 시작한 이유는!

에밀리아 클라크!

를 보기 위해서 시작했습니다.

터미네이터 제네시스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제가 지금 시즌 7을 보고 있는데,

보다보면서 나중에는

이 배우 때문에 보게 되더라고요(왜 보게 되는지는 시즌을 보면 알게 될 겁니다)

피터 딘 클리지!

제가 드리는 평은

일단 제작비 및 스케일 면에서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매 회 및 시즌 끝날 때마다 상상도 못한 반전이 있습니다.

보다보면 계속 빠지게 될 겁니다.

하지만!

항상 장점이 있다보면 단점도 있죠

제가 시즌 7을 정주행 이라 8을 모르지만

마약 빼곤 모든 걸(?) 다합니다.

괜히 미성년자 관람불가가 아닐겁니다.

현재 와차에서 시즌 1~8까진 볼 수 있으니 불법 다운로드는 지양 해주시고요,

저는 이만~!

Sort:  

왕좌의 게임 참 재밌는 시리즈이죠! 사실 저는 드라마를 알기 전에 한국에서 만난 외국인 친구들이 소설로 읽으면서 추천을 하기에 알게 되었는데 소설은 더 재밌다고 하네요.

정성스러운 시리즈 리뷰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50.09
ETH 3060.3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