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또한 처음부터 이렇게 진행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적당한 글로 모든 니트로스 보상을 받아가는 방식이 스팀의 발전에 있어 바람직한 모습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사고다의 포스팅 주제를 처음에 제한한 것도 비슷한 맥락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 또한 처음부터 이렇게 진행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적당한 글로 모든 니트로스 보상을 받아가는 방식이 스팀의 발전에 있어 바람직한 모습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사고다의 포스팅 주제를 처음에 제한한 것도 비슷한 맥락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도 url 사용이 되는 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ㅎ
방금 글 하나 올렸는데, 한번 읽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