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goda] 횡단보도 어떻게 걸으시나요?

in #sct5 years ago

솔직히 우측을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자취방-학교 사이에 있는 횡단보도는 유동인구가 너무 많아 좌측 우측 모두에 서있지 않으면 지나가는 사람에게 방해가 되는 수준이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하네요.

신호를 대기하고 있을 때에는 같은 방향으로 가려는 사람밖에 없으니 참 어려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화살표를 좀 더 크게 하는 방법은 어떨까 싶네요ㅎㅎ

Sort:  

좀더 크게 하는 방법도 식별하기에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왕복4차선기준으로 1차선 정도면 엄청 눈에 잘 띌듯하네요.

문뜩 떠올랐는데 횡단보도 모양 자체를 화살표로 짓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
이런 느낌으로 말이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33.72
ETH 3447.2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