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INER코인이야기 - 비온뒤엔 맑은날은 오죠.
주식도 급등락주보다 스탭바이스탭이 좋죠. 답답은 하겠지만 천천히 우상향으로 계속 흐른다면 많이들 관심가지겠죠. 스팀잇의 JJM토큰이 비슷한 흐름인가요.^^
주식도 급등락주보다 스탭바이스탭이 좋죠. 답답은 하겠지만 천천히 우상향으로 계속 흐른다면 많이들 관심가지겠죠. 스팀잇의 JJM토큰이 비슷한 흐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