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코인이야기) 변화무쌍

in #sct5 years ago

스팀잇.png

가을이 접어들어서인지 밤에는 추위를 느낄수 있는 날씨입니다.
오후에는 더운데말이죠 . 코인시장도 날씨만큼이나 변화무쌍한 시장입니다.
계속 상승할것처럼 보여도 다시금 조정이 들어가고 어제까지 오르던 종목이 다음날은 하락순위 상위에 랭크될만큼 안개속 시장입니다.
이럴때일수록 너무 자신의 구입단가에 집착하기보다는 자신의 원하는수익율이 왔을때 전체는 아니더라도 절반이나 그이하의 보유물량을 처분하고 저가에 매수해서 수량을 늘리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만큼 요즘 시장은 예전처럼 연속상승이 나오기 힘들다는 단면이기두하구요

aaaaaa.jpg

1000만원이 무너진후 상승을 시도하고있는데 예전보다는 힘이 약해졌다는 느낌이 많이드네요
1150만원 이상 추세선이 회복되지 않으면 지금 처럼 지지부진한 장세가 이어진것 같습니다.
목표가를 정해서 저가매수 고가매도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bbbbbb.jpg

스팀도 알트코인시장과 최근 동조화되고 있기때문에 스팀단독으로 시세를 보는것보다는 알트코인전체적인 시장흐름과 챠트를 보는것이 어쩌면 스팀의 흐름의 큰 그림을 보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지난주말 상승을 했던시세가 최근 조금하락해서 15일 이평선에 맞물려있습니다.
치고 올라가야되는데 스팀은 그만큼 힘이 없다는 소리이지요.
시세 폭발이 되기위해서는 거래량이 동반되어야 하는데 아직도 제자리 걸음입니다.
162원 15일 이동평균선을 지지선으로 추세전환선 195원 탈환이 시급해보여지네요.
이금액대를 뚫어야 추가상승이 가능한데..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바람니다.

Sort: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말은 코인 잠시잊고 즐깁시다!!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주말 즐겁게보내세요,. 저는 코인계를 지키겠습니다.ㅎㅎ

수익구간에서 절반 매도 후에 다시 매도 명심하겠습니다.

기다림은 나의 몫.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