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 코인이야기) 알트코인 수난시대

in #sct5 years ago (edited)

스팀잇.png

스팀을 비롯한 알트코인들이 점점 시세가 하락해서 많은분들이 속상할줄압니다.
코인야야기를 다루는 저로서도 희망적인 얘기를 해야되는데 현실이 나쁘다보니 안좋다는 얘기만 계속하고 있는것 같네요.
그만큼 코인시장이 예전같지는 않다는겁니다.
지금은 알트코인들의 수난시대가 분명한것 같습니다.
땅굴을 파는듯 어디가 끝인지 계속 떨어지기만하니 지지라인을 점치기도 힘들어졌습니다.
코인들이 가루가 되는게 아닌가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가루가 되어도 스팀은 존재합니다.
지금은 단말기 시세를 확인하는것보다는 현실세계에 집중해서 여유돈으로 가루가 되고있는 코인을 매수하는것이 더 좋을수가 있습니다.

aaaaaa.jpg

추세전환선에서 공방을 벌이고있는 비트코인입니다.
최근 알트코인들의 하락에 비하면 나름 선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알트코인들이 무너져서 일까요 가끔씩 무너지는 모습들이 최근에는 자주 보여주고 있네요.
추세전환선 1300만원 전후의 등락은 계속 할듯보여짐니다.

bbbbbb.jpg

스팀의 하락의 끝은 어디일까요
제대로된 상승없이 계속 추락하여 200원대까지 와버렸습니다.
일주일전인가 250원 방어라인이 무너져버리면 200원으로 추락할수 있다고 했는데 우려가 현실이 되어버렸네요.
지금은 며칠동안 다져진 금액대가 없어서 정확히 얼마가 저지라인이다고 말씀드리기힘들지만 아무래도 심리적 지지선인 200원 밑으로는 떨어지지 않도록 방어 할듯도 보여지며 어쩌면 이마저도 바램일수도 있는것이 시장상황이 더 나빠지면 200원마저도 지키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시장이 안정이 되어서 챠트선이라도 그어볼수 있는 챠트가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힘든시장 잘이겨내시고 남은 시간도 즐겁게보내십시요.

Sort:  

jcar토큰,
8월 구독 보팅입니다.
어느새 8월 절반이 지나가네요. 남은 여름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 준수는 콘텐츠 관리와 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 It is an essential step to adhere tags guideline, manage content and make access better to your postings.)

  • 스팀코인판에서 활용 가능한 태그는 크게 [보상태그 / 언어태그/ 주제태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보상태그와 언어태그는 필수입니다.(Tags that can be largely grouped into [Main Community / Language / Topic] in community. The language and topic tags are required.)

(예) 한국어로 작성한 자유 주제 포스팅((E.g) Posting for free topic in English)

20190812_141212.png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것이 태그 사용을 규제하는 정책보다 스팀코인판의 가치를 높이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We believe that adhering tags guideline is a way to increase the value of SteemCoinpan community than that of forcing tags limitations.)

KakaoTalk_20190607_112035846.png


스팀은 정말 끝도 없이 가는군요...

스팀 외 알트코인들도 땅굴을 파고있네요..

볼것도 없는장... 성투하세요!

볼것없을땐 잠시 단말기를 꺼두어야겠네요..

200원은 정말 심하네요^^;;

하락지지가 나와줘야 상승을 할텐데 계속 시세가 내려가니 손절물량도 엄청 나오는것 같네요

60만원어치 스팀을 사니 무려 3천개 가량 되네요.
참 할 말이 없네요.

예전에는 볼수없던 시세이죠. 1년짜리 적금이라 생각하시고 투자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스팀 2000원만 되어도 600만원이 되네요^^;

반대로생각해볼까요 현재스팀을사야할이유가 있을까요.
현재모든알트코인은 실용가치가 제로입니다

꼭 스팀을 사야하는 이유는 없지만 스팀은 활동하는 곳이라 최악에 상장폐지는 안되니까요.
그만큼 투자가치가 있어서 묻어둘돈이면 지금은 싼시세라고 생각해요

다 쓸어 담아야 하는뎅...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강한 거래량이 두어번은 더 나와야 턴할 계기가 되나 봅니다. 가격하락이 있을수 있어도, 굳건히 버티며 우리는 할일을 해야겠지요. 기운내세요~! ^^

네 지금은 알트코인들 전체적으로 상승할 여력이 부족해보이네요.
한두달 시간을 두고 시세상승을 노릴수밖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626.97
ETH 3358.9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