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BOT 클라우드마이닝

in sct •  3 months ago  (edited)

이오봇배경사진.jpg

주말 잘보내시고 일상생활 복귀하셨나요.
월요일이라 그런지 몸이 조금 무겁게는 느껴지지만 언제나 밝은미래를 생각하면서 열심히 살아가야겠죠..ㅎ
어제는 콜장70%라고 했는데 어느정도 예측한대로 흐른것 같습니다.
지금은 비트코인 알트코인 상승하락이 나누어져있어 조금더 시장상황을 지켜봐야할듯해서 코인이야기 포스팅은 나중 퇴근해서 밤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저가 스팀잇 포스팅 할때부터 자주 등장하는 무료마이닝 서비스 EOBOT입니다.

지난주에 오치님의 제네시스마이닝 저도 물론 참여했지만 비트코인이 상승하면서 조금씩 관심을 가지고 계신것 같아서 저는 투자없이 할수 있는 마이닝 서버스 적어봄니다.

aaaaaaa.jpg

매일방문하시면 Faucet(수도꼭지)통해 일정량의 코인이나 해쉬 속도를 얻을수 있습니다.

bbbbb.jpg

시뮬레이션 게임처럼 성장하는것 좋아하시는분은 한번 재미삼아 도지코인정도 마이닝 하시면 괜찮을듯합니다.
이오봇 서비스도 작년처럼 비트코인이 폭락하면 마이닝 계약건이 사라지니 꼭 현질처럼 투자하시고 싶으신분은 여유자금으로만 하시기바래요
클라우드마이닝은 채굴량과 시세에 민감하므로 절대 무리하게 투자하시면안됨니당.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EOBOT 참 오랜만에 보는듯 하네요!! ㅎㅎ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오~ 이런곳도 있네요. 신기신기~

신기하죠?
https://partiko.app/kgbinternational/z0y0kd8s?referrer=kgbinternational
이 글도 읽어 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트코인 가격이 계속 오르니 최근부터 EOBOT을 통한 클라우드 마이닝을 하고 있네요.

링크: https://partiko.app/kgbinternational/z0y0kd8s?referrer=kgbinternational

매일 수도꼭지(faucet)에서 「5원」어치 정도의 SHA-256 10년 렌털을 공짜로 받아서 그걸로 클라우드 마이닝을 하고 있어요.

EOBOT는 이 5원짜리 rental로 1년에 약 3원어치의 비트코인을 10년 동안 총 30원어치의 비트코인을 채굴해 준다네요.(비트코인 시세가 1천배 오르면 비트코인 채굴 수량이 늘어나지 않더라도 그에 비례해서 원화 표시 채굴액이 1천배 커지겠죠?)

이렇게 날마다 채굴 수량을 아주 조금씩 쌓아가는 거예요.

아주 적은 채굴 수량이어서 감질나요.

그래서 40 스팀달러(약 4만5천 원 상당)를 EOBOT에 보내서(정확하게는 그에 상당하는 비트코인을 보내서) SHA-256 10년 Rental을 사서 채굴하게 했더니 연간 채굴 예상 금액이 3만 원 내외라고 하네요.

비트코인 시세가 변하지 않는다면 1년 3개월 후부터는 손익 분기점을 넘어서요.

네 소나무님두 이오봇을 정확히 알고계세네요. 문제는 BTC가 오르면 상관이 없는데 하락시에는 SHA-256값이 마이닝 중단되면서 0.01된후 사라지더라구용. 혹시나 해서 위험고지는 합니다. 제네시스마이닝도 기간있는건 상관없는데 무기한은 하락시 마이닝계약이 사라지죠. 이런걸 모르는분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1. EOBOT은 비트코인 가격이 어느 정도까지 하락하면 마이닝을 중단하던가요?

  2. EOBOT은 클라우드 마이닝은 모두 기간이 있던데(10년 렌털, 1일 렌털) 그렇더라도 마이닝 계약 해지(중단)가 있을 텐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 600-700만원 되면 위험 합니다.
    4.0기계일때는 그정도였는데 5.0 6.0 마이닝은 이정도 될것입니다.
  2. 네.지난번 저도 4.0 10년 랜탈 마이닝해쉬 다 사라졌습니다.
    바로 없어지는게 아니구 지금 마이닝시세가 0.12면 BTC시세가 많이 떨어지면 0.01까지 떨 어짐니다.
    그후 마이닝이 안되고 없어지게 됨니다.

답변 고마워요.

  1. 4.0, 5.0, 6.0 의 차이는 뭔가요?

  2. 마이닝 시세가 뭐며, 그게 0.12에서 0.01로 하락한다는 게 무슨 뜻인가요?

  1. 마이닝 기계 버전입니다..
    6.0이 최신 마이닝기계이고 4.0은 예전기계이구요.
  2. EOBOT은 회사에서 비트코인을 캐어서 마이너들의 마이닝코인등 변환해서 지급하는거라 비트코인시세가 떨어지면 0.1 0.09 이런식으로 비트코인 시세에따라 바뀔겁니다. 해쉬가치값정도 보시면됨니다. 높을수록 좋지요
    예 해쉬 0.12일때 1스팀 40개 살수 있는것두 ,
    해쉬 0.02면 1스팀 240개 살수 있는데 꼭 좋은건 아님니다. 그만큼 마이닝 계약해지될수 있는 위험함의 척도로 보시면됨니다.

답변 고마워요.
마이닝 시세(해시 가치 값)는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나요?

자신의 해쉬밑에 GHS 5.0은 $0.11 GHS6.0은 $0.13으로 나와있네요

아, USD로 표시한 1GHS의 가격인데, 이게 0.01이 되면 채굴을 중단한다는 거죠?

오늘 많이 배웠네요. 감사해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jcar토큰 보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