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 코인이야기) 흑백의 갈림길

in #sct5 years ago (edited)

스팀잇.png

요즘 시장을 보면 많이 답답하시죠.
솔직히 이런장세는 별볼일 없는 장세가 맞습니다.
"계륵"처럼 버리려니 아깝구 먹으려니 먹을게없는 말그대로 재미가 없는 장세입니다.
파도처럼 상승 하락을 반복해야하는데 파고는 없니 우하향으로 흘러내리는 지금의 모습은 2018년 하락때와 유사하기도하네요.
그만큼 지금은 반등이 시급해 보이기는 한데 움직일 생각을 안하고 있네요.
지금의 옆으로 흘러가는 모습은 흑백의 갈림길에서 어느쪽으로 방향을 갈지 선택하려는 모습같이도 보여짐니다.

aaaaaaaa.jpg

비트코인일봉 챠트입니다.
여러번 언급한것처럼 초록색 추세전환선따라서 움직이고 있는것이 보이실겁니다.
당분간 BTC는 1300만원 주위에서 상승하락을 하며 알트코인을 포함한 전체상승장을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단기적으로는 횡보이지만 장기적으로는 상승방향은 맞는듯보여짐니다.

bbbbbbbbbbbbbb.jpg

스팀은 여전히 200원대에 머물고 있습니다.
여러번언급했지만 거래량회복과정이 필요하다고 얘기했는데 아직은 리빌딩이 잘안되는지 거래량 늘어날만한 모습을 보여주지가 않고 있내요.
너무 조급해마시고 지금까지 기다렸던것처럼 알트코인시장이 살아나면서 스팀이 다시금 살아나길 기다려봄니다.

Sort: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 준수는 콘텐츠 관리와 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 It is an essential step to adhere tags guideline, manage content and make access better to your postings.)

  • 스팀코인판에서 활용 가능한 태그는 크게 [보상태그 / 언어태그/ 주제태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보상태그와 언어태그는 필수입니다.(Tags that can be largely grouped into [Main Community / Language / Topic] in community. The language and topic tags are required.)

(예) 한국어로 작성한 자유 주제 포스팅((E.g) Posting for free topic in English)

20190812_141212.png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것이 태그 사용을 규제하는 정책보다 스팀코인판의 가치를 높이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We believe that adhering tags guideline is a way to increase the value of SteemCoinpan community than that of forcing tags limitations.)

KakaoTalk_20190607_112035846.png


jcar토큰,
8월 구독 보팅입니다.
어느새 8월 절반이 지나가네요. 남은 여름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

토닥~ 토닥~ 토닥~

우리 함께 힘내요~!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답답함이 작년 보다 더 하네요.
여러 바람이 불기는 하는데 잔 바람인가 봅니다.
제가 일일히 찾아 가기 힘든 상황인데 이벤트에 참여 하시니 제가 찾아 가지 않아도 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힘든 상황이 개선되면 좋은데 시장이 기대에는 못미치네요.

이 가격에도 물릴 줄 몰랐네요. 너무 하네요.

포스팅하면서도 안좋은 얘기만 하다보니 저도 솔직히 힘이빠지는게 사실이네요.

제 글에 방문주셔서 답방왔는데. 이미 왔었던 곳이네요..^^
댜른 글에서 다시 뵐께요..

말씀처럼 시간이, 쓴약이여도 효과좋은 약으로 힘을 발휘했으면 합니다~

언젠가 가겠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