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운보터들은 너 자신부터 돌아봐라.

in #sct4 years ago

뭔 개소리를 하는건지 이제서야 이해 했내요.



7일 페이아웃이 지난 글을 저따위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원저자에게 90% 베네피셔리,
즈그들 커뮤니티스에 5% 베네피셔리를 설정하고,
나머지 5%는 지넘이 챙기겠다는거군요.


도적질 신공을 10성 수준으로 시전하는 거네요.(지 글도 아닌 남의 글로)

Sort:  

아 그런의미의 포스팅이었군요. 저도 이제 이해했네요.

이건 스팀픽에서 새로 개발한 크로스포스팅 이라는 기능이에요...

앞으로 커뮤니티 기능이 올라가고나면 외부에서 유용한 글을 발견했을 때 내가 공유하고자 하는 커뮤니티에 외부의 글을 리스팀 해오는 기능으로 원작자와 커뮤니티 그리고 글을 퍼온 사람들에게 베네피셔리 설정을 해주는 것이고 베네피셔리 지정은 각 커뮤니티의 설정에 따르도록 되어있어요.(현재는 베네피셔리로 원저자 90% 커뮤니티 5% 퍼온사람 5%로 고정) 아래 주소로 들어가보시면 이해가 좀 더 빠르실꺼구요.. 쉽게 말해서 스팀짠의 글을 스팀코인판에 리스팀해오는 기능이라 생각하시면 되요.

안그래도 제이디님 링크 댓글 남겨 드릴려고 왔는데 멈저 와 계시는군요 ㅎㅎ

크로스포스팅 기능에 대한 설명을 담은 포스팅은 여기에 있네요..

향후 이 기능으로 저평가되었던 글이 7일 이후에라도 발굴되어 보팅 수익을 누릴 수 있게 될 예정이에요.

*update : 급하게 한글로 해당 기능을 담은 포스팅을 작성해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167.98
ETH 3674.95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