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1포크 그리고 그 이후
많이 발행되는게 문제는 아니죠. 토큰발행에 100이엔지토큰만 소모되는게 생태계 기여측면에서는 조금 부족해 보이는거죠. 그래도 스팀엔진은 니트로스 생태계를 만들면서 이엔지토큰가격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니....나름 잘하고 있는 상태라고 볼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많이 발행되는게 문제는 아니죠. 토큰발행에 100이엔지토큰만 소모되는게 생태계 기여측면에서는 조금 부족해 보이는거죠. 그래도 스팀엔진은 니트로스 생태계를 만들면서 이엔지토큰가격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니....나름 잘하고 있는 상태라고 볼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