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희망은 사람이지 싶다.

in #sct5 years ago


  • 스팀을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느끼는 한 가지 생각이 있다.

  • 빼어난 사람들이 많다는 점이다.

  • 아마도 스팀 커뮤니티만큼 빼어난 인재들이 모인 커뮤니티가 있을까 싶다. 의협이나 변협 약사협회 등등 사짜돌림 협회 정도가 스팀 커뮤니티보다 조금 더 빼어난 이들이 모인 모임이 아닐까 싶다.

  • 어쩌면 그래서 스팀은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른다.

  • 내가 스팀의 큰 이해관계자인 탓도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적어도 스팀이 이오스 보다는 나은 블록체인이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다.

  • 그배경에는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빼어난 사람들이 약간의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스팀커뮤티니의 희망은 어쩌면 사람일지도 모른다.

Sort:  

내가 스팀의 큰 이해관계자인 탓도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적어도 스팀이 이오스 보다는 나은 블록체인이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다.

저도 스팀이 이오스보다 우월하다 생각합니다.

@kopasi, People makes community and community is strength. Definitely Steem Blockchain is representation of peopl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11.66
ETH 2306.1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