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 소각시 주의!!

in #sct5 years ago

럭키횽은 방장 이런게 잘 어울려요
럭키횽 방장이라 그래서 낼름 카톡방 참여
사실 카톡방은 운영진과 큐레이터만 참여하는줄 알았어요
멋진 카톡방 운영해주세요. 참 멋져 우리 럭키횽^^

Sort:  

ㅎ항상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요즘은 가서 댓글도 못남기는데 언제나 대인배같이 와서 댓글 남겨주고
흙흙
50세 전 경제적 자유를 꼭 성취하시길!!

럭키횽이 있어 제가 지금까지 여기 있는건데요
댓글 없어도 괜찮아요
저도 댓글 잘 안써요 ㅋㅋㅋ

럭키횽 방장 암튼 너무 좋아요~~
그냥 못보는줄 알았는데.. 댓글 신경쓰지 마세요
전 다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네. 이해해주셔서 감사요^^
행복하세요~~항상

사랑해요 럭키횽
댓글 <끝>
ㅋㅋ 옛날생각 나네요^^
진짜< 끝>

한번더~~ 한번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대화가 훈훈하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