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구독자를 위한 컨텐츠

in #sct5 years ago

네 맞는 말씀입니다.
정보 매력이 없고 소득이 떨어지면
멀어지게 마련이죠''
필요합니다. 정말 코인판에 이야기 들이~~~
저도 그렇게 한번 해보겠습니다.

마지막 누님드립입니다 . 제이누님아~~ ㅋ

Sort:  

네네... ㅋㅋㅋㅋ.. 와이프에게 이 이야기를 했더니만 빵 터졌더랍니다. 우리 가족에게 웃음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님. ㅎㅎㅎ

가끔 출짱때문에 심천쪽으로는 가는데, 카카님은 중국 어느쪽이신지 잘 모르겠네요.. 워낙 대륙은 크다보니까요 ㅎㅎ..

네 전 청도에 있습니다.
한달에 반정도는 외부에 있습니다.
심천도 제가 자주가는 곳이니 운이 좋으면
만나 뵐수도.. ㅋㅋㅋ
전 정말 제이님 누님인줄 알았습니다.
스팀이나 스몬에서 포스팅 보며 참 액티브한 누님이다
이런생각 했거던요.. 사실 펜리님도 누님인줄~~~
ㅋㅋㅋㅋ 두분 정말 실망이야!! 보상하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