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어떤 포스팅을 해야되는걸까

in #sct5 years ago

처음듣는 말인데 확인해 봐야 겠군요
이벤트를 활성화하고자 했는데 이런 표현은??
자세한 상황은 잘 모르니 저도 관심가지고 볼께요
그리고 편한대로 하심 됩니다. 이벤트는 제가 항상 응원합니다.

Sort:  

제가 SCT를 얻는게 문제일 수도 있을듯 하니, 예상금액에 따라 당첨자를 맞춰하면 괜찮겠다 싶기도 하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쎄요? sct를 얻는게 무슨 문제인지??
제 이벤트 포스팅엔 보팅없이 참여하시는 분들도 가끔 있는데. ㅋ
전 신경 안씁니다. 목적이 꼭 보팅을 바라고 한건 아니니까~~
여기 글쓰는 분들치고 sct보상 없다면 글쓸분이 있을까요??
단순 채굴목적만 가지고 이벤트를 진행하면 좀 그래 보일수도 있지만
우선 이벤트는 채굴이 많던 적던 엄청 신경쓰이고 노력이 들어갑니다.

예전에 제가 소득에 30%는 함께 나눈다고(더 들어가는 경우도 많지만)
많이 벌어 함께 나누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너도나도 못벌기로 갈 필요는 없지요
그리고 이벤트를 통해 많은분들이 관심갖는 부분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고요^^
이벤트 늘 응원합니다. ^^

네, 저도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있어 이벤트를 진행한 것이었는데, 제가 당첨자 선정하는 방식이 너무 확률이 떨어진다고 느껴서 그런 말이 나오지 않았나 싶어서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럼 조금더 쓰시면 되겠네요 ㅋ
너무 부담 갖지 마세요.^^
처음만 그렇고 나중엔 그 의도나 마음을 다 알게됩니다.

네, 그래야겠어요 ㅋ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723.04
ETH 3470.3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