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관점 : 게임이론과 내쉬균형 (Feat. SCT 홍보소각)

in #sct5 years ago

좋은글입니다.
한방에 이해하려고 했는데 ㅋㅋ 몇번 집중해서 읽어야 이해가~~
전 그냥 아주 기본만 소각합니다.
아직 보상을 못 받았으니 결과를 한번 보죠^^
연님 참 멋지게 글을 쓴단 말입니다.
남치니 잘하세요^^

Sort:  

아이구~ 원래 게임이론에 흥미가 많았지만, 옆분의 설명을 제가 다시 풀어 쓰려니 필력이 부족해서 그랬나봐요.. 해서, 글이 한참 모자랍니다~ (그래도 말씀이 힘이납니다.. 감사해요!)

스몬은 더더욱..T.T 카카님처럼 일찍하면서도 동시에 꾸준히 하시는게 얼마나 대단한 일인지 요즘 뒤늦게 깨닫고 있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네 편한밤 되세요
제가 이해력 문젭니다.^^

지금 스몬하다 살짝 열받아 자려구요
아 ~~요즘 실력이 안나오네요. 진짜 실력인가 의심이!!
스몬도 금방 올라오실 겁니다. 연님에 스몬열정에
제가 시간을 좀 내서 부족하지만 지원을 해드려야 겠네요^^

아~ 카카님은 상위리그셔서 그러신것같은데 저는 한참 먼 리그라서요 ㅋㅋ 맨날 스몬과 제가 맞는건지 갸우뚱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연님은 뭐든 열심히 하시니
스몬도 맞는 겁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하세요, 저도 과외와 독학을 겸해서 했습니다.
아직 카드가 다 안채워져서 그렇지 금방 됩니다.
화이팅 입니다. 연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849.09
ETH 2508.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