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OTC] SCT토큰으로 12종 스몬카드 P2P 구매를 희망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bumh (74)in #sct • 7 years ago 요렇게 3군데 계산시 오류가 있었군요. 제가 많이 받으면 안돼는지라~~ 결론 16%할인율에 좋은 거래를 하셨습니다. 저도 편하게 잘처리했습니다. 풀운영에 도움을 많이 받아 뭘 드려야 할지 고민중인였는데 감사합니다. ^^
역시 카카님!! 이렇게까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카카님 덕분에 좋은 카드들 많이 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