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에 무슨 바람이 부는건가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bumh (74)in #sct • 7 years ago 어자피 보유비율만큼 채굴은 된다고 하니까 시간문제지 비율만큼 채굴 될꺼야 내일이 암튼 재밌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