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에 무슨 바람이 부는건가요..?

in #sct7 years ago

낼 재밌을듯 스카이형
sctm 스팀피로 구매물량이 나오는데
가격이 기존 3에서 얼마로 나올지 ㅋ
더 담구고.싶은데 가격이 높아 어려울듯~~
그런대 이게 높은 가격이 아닐수도..
낼 재밌겠어^^

Sort:  

오홍 sctm 때문에 그런거네 카카형 나 5개 스테이킹 중인데 언제가는 한번 채굴 되겠지 하고 버티는중인데 sctm 때문에 sct가 요동치고 있는거네

어자피 보유비율만큼 채굴은 된다고 하니까 시간문제지 비율만큼 채굴 될꺼야
내일이 암튼 재밌겠어^^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724.20
ETH 1716.0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