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에 무슨 바람이 부는건가요..?View the full contextkibumh (74)in #sct • 7 years ago 낼 재밌을듯 스카이형 sctm 스팀피로 구매물량이 나오는데 가격이 기존 3에서 얼마로 나올지 ㅋ 더 담구고.싶은데 가격이 높아 어려울듯~~ 그런대 이게 높은 가격이 아닐수도.. 낼 재밌겠어^^
오홍 sctm 때문에 그런거네 카카형 나 5개 스테이킹 중인데 언제가는 한번 채굴 되겠지 하고 버티는중인데 sctm 때문에 sct가 요동치고 있는거네
어자피 보유비율만큼 채굴은 된다고 하니까 시간문제지 비율만큼 채굴 될꺼야
내일이 암튼 재밌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