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코인판의 목표와 현황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in #sct5 years ago

글 잘 읽었습니다.
제 경험은 블로그를 준비하다 스팀잇을 접하게 되고
블로그는 시작도 못해보고 스팀잇을 한 경우 입니다.

사실 초기 정착하는데 도움주신 몇분이 기억이 나고
그중에 2분이 열심히 활동중이고~~
제가 도와준 여려분들은 이미 떠나가고 없네요.

공감하고요 신규유져 유입?? 보팅과 댓글이 있을분들에겐
조금 도움이 됩니다. 그런대 결론은 본인에 판단,결정, 의지에 문제입니다.

전 아시겠지만 제 멋대로라 신규유져 유입을 위한 노력도 없구요지금은
격려하고자 열심히 보팅도 안하구요 제가 좋으면 그냥 맘 가는데로 합니다.
누구를 위한~~~ 글쎄요? 다 내가 좋아서 한는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행동을 통한 가치에 의미는 서로 다르니까요.

전 지금처럼 쭉~~ 갑니다. ㅋㅋ 쓰고 나니 무슨말을 쓴건지??
제가 좀 그렇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623.84
ETH 2572.6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