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합원 모집] 큐레이션 리워드 셰어 조합 SCT UNION에서 조합원을 모집합니다!

in #sct5 years ago

스카이형^^ 깜짝 놀랐잖아요
항상 좋은쪽으로 댓글 줘서 항상고맙게 생각해 형
독대 완전 좋지!! ㅋㅋ 이번엔 집안일때문에 정신이 좀었네.
스카이형이 형일까?? ㅋㅋ 내가 형일것 같은데 ㅋㅋㅋ 아무나 해!!
요즘 스몬은 아주 참여를 많이 못하는편이고 사실 시간도 별로 없고..
다음 한국행에선 재미진곳에서 한잔 하는 기회가 있음 좋겟네
항상 고맙워 형!! 요즘 대화가 별로 없었지 미얀하고 형!!

디온님 !! 좋은 대화장으로 잠깐 이용했어요, 고맙습니다^^

Sort:  

ㅎㅎㅎ 이 곳에서 대화 나눠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2.98
ETH 3536.22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