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리 카카형 역시 빨라 멋지다.나도 들어가고 싶지만 내 이익보다 그동안 스팀잇에서 뉴비일때 스린이 일때 받은게 너무 많아서 스판에서 만큼은 그래도 큐레계정들 빼고 조금은 도움 주고 싶어서 버티는중 ㅋ 내가 스몬을 안했어도 카카형은 알았을듯 이번 서울 행은 내가 지나쳤어도 다음 서울 행엔 필히 카카형을 독대 하고 싶은 욕망이 부글부글해 만나면 내가 형일듯 흠 무튼 카카형은 굿이야 사심을 버리고 과반에 득을 준다는게 쉬운일이 아닌데도 카카형은 실천 하더라 내가 스팀잇을 알기전까진 게임=폐인 이란 공식이 항상 머리속에 각인 되었는데 스몬 하시는분들중에 폐인은 없더라;; 내가 그동안 알던 공식이 깨진거지 다음 한국행 할땐 재미진 곳에서 술한잔 하자 카카형!!!

스카이형^^ 깜짝 놀랐잖아요
항상 좋은쪽으로 댓글 줘서 항상고맙게 생각해 형
독대 완전 좋지!! ㅋㅋ 이번엔 집안일때문에 정신이 좀었네.
스카이형이 형일까?? ㅋㅋ 내가 형일것 같은데 ㅋㅋㅋ 아무나 해!!
요즘 스몬은 아주 참여를 많이 못하는편이고 사실 시간도 별로 없고..
다음 한국행에선 재미진곳에서 한잔 하는 기회가 있음 좋겟네
항상 고맙워 형!! 요즘 대화가 별로 없었지 미얀하고 형!!

디온님 !! 좋은 대화장으로 잠깐 이용했어요, 고맙습니다^^

ㅎㅎㅎ 이 곳에서 대화 나눠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6.06
ETH 3517.5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