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하루~~~ 오늘 포스팅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in #sct5 years ago (edited)

추석기간 부모님과 가족들이 중국으로 놀러 오셨다.

오늘 외출전 양치질을 하는데 칫솔이 똑 하고 부러졌다.
괜히 기분이 불안했다. 그래도 별일 없겠지 생각했는데...

공항에서 가족들을 배웅하고 거의 1시간을 달려 호텔에 도착했다.
이런 동생짐이 바뀌었다. 참 난감했다. 중국이라 과연 짐을 찿는데 문제가 없을까??? 공항에 연락했는데 다행이 짐이 있어 짐을 찿을 수 있었다. 호텔은 내가 사는곳 바로 앞에 잡았다. 혼자사는 집이지만 아들 사는 곳이 궁금하실까 해서 집에 잠깐들렀다. 이론~~~ 집구경 하고 내려오는데 엘리베이터가 멈췄다. 정말 당황스러웠다. 관리사무소 직원을 불러 간신히 문을 열고 나왔다. 정말 개빡성질을 부렸다. 아버지, 어머니가 엘리베이터에 갇혀 더 흥분이 된 상태였다.

아~~ 칫솔이 부러지며 불길하다 했는데 평소 겪지 않는 일들을 오늘 여러번 겪었다. 다행이 그 후 일정은 순조로웠다.

오늘 이렇게 오늘에 일정을 정리해 본다.

첫날 아주 작은 것들로 액땜을 했으니 이번 추석기간 여행은 아주 순조로울것 같다. 다행이 큰 사고는 없었고 즐겁운 저녁식사와 맥주축제 방문해서 흥겹게 춤도 췄다. 내일부터 일정이 아주 빡시다. 오늘은 일찍 자고 내일도 아주 아주 즐겁게 놀아볼 생각이다.

오늘에 포스팅 내일로 미루지 말자~~~ 그래서 바뻤지만 간단하게 정리해 본다.

모두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 카카 -

Sort:  

액땜 했으니 즐거운 시간만 남았을거야 카카형^^

애호박형 땡큐^^

어느 순간 여행을 못 다니시는 연세가 되어버려서 안타까움이 ㅠㅠ

즐거운 가족여행 되시기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겁게 계시다 가셨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연휴동안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보냈습니다.

감사요 키우형^^

어른들은 오늘 일정을 소화할 만큼 허리나 관절이 괜찮은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관절 허리 다 건강하셨서 잘 계시다 가셨네요
감사합니다.

다행이에요~^^

오늘의 댓글을 내일로 미루지 않기~^^ 💙

행복한 한가위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추석이 다 지난 늦은 대댓글 이으구
ㅋㅋ 감사감사^^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84 which ranks you at #46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나쁜 엘리베이터 ㅠㅠ
그래도 나머지 일정들은 잘 풀렸다니 다행이야!! 'ㅡ' ㅎㅎㅎ
남은 추석도 잘 보내 카카형!! ㅎㅎㅎ

계속 그녀석은 안타게 되네.
ㅋㅋㅋㅋ 고마워 뉴발형
이젠 내일부터 뉴발형 괴롭히며 놀아아지~~~

님도 즐거운 연휴되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추석 보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