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먹기 프로젝트] 내 마이닝 토큰은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

in #sct5 years ago

스팀엔진에서 마이닝 토큰을 이것저것 샀다.
원래 돈을 벌려면 버는것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데
참 무심하게도??? 오랜 시간 정확한 계산을 안해봤다.
실제로 벌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

그래도 @tradingideas 님이 만들어준 고마운 툴 덕분에 수익율 확인을 가끔씩 하게 되었다. 사실은 하루에 한번씩 한다 ㅋㅋ
툴이 궁금하면 요기로 https://repl.it/repls/MintcreamConventionalKeyboardmacro
본인 아이디하고 마이닝토큰 구매한 가격만 입력하면 쉽게 계산이 된다.
물론 포스팅보상이 함께 나오므로 수익율은 약간 차이가 있다.

그럼 지난 일주일간 나에 수익율을 보자!!
GOMCAM 20190911_2304560880.png

합계 수익율이 14.53% 나쁘지 않다. 사실 14%을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게 우리가 아는일 중 몇개나 있겠는가??

위에 수익율 확인 툴에 들어가면 어차피 아이디만 변경하면 보유한 토큰수량과 가치가 나오니
내꺼도 한번 공개해 본다.

GOMCAM 20190911_2309410629.pngGOMCAM 20190911_2309120724.png

오호~~ 8만7천스팀 가치~~
오래전 부터 고래고래했는데 고래가 되었다. 좋다.
그런대 현실은 이게 오르락 내리락해서 7만~8만 사이를 왔다 갔다 한다.

스팀가격이 올라줘야 한다. 그래야 평가금액이 쩝!!
1000원만 되어도 1억이 넘어가는데. .....

고향 앞으로~~ 고향 앞으로~~~~
딱 현금자산 20억만 ㅋㅋㅋㅋㅋ 이런 욕심쟁이!!
고향에 가서 살고 싶다.


전략과 몰입이 필요해!!

놀고 먹기 프로젝트를 이렇게 하고 있지만 역시 전략과 몰입이 부족하다.
놀고먹기는 역시 쉬운게 아다. 놀면서 나온는 월 천만원 고정수입 ~~~ 적당히 해서 나올게 아니다.우선 돌아오는 중국 국경절 7일 연휴에 정신 똑바로 땡겨서 좋은 전략을 세워봐야 겠다.

놀고 먹고 , 배 안나오게 운동도 하고,, 그리고 착한일도 하고
빨리 빨리 가고 싶다. 그 자유에 시간으로 ~~~

그라고 요기서 만난 행님들 누님들 동상들 만나며 좋은 이야기 하며
살고 싶다. 또 모른다 !! 어느 시골에 멋진 카폐하나 만들고 오는분들과 여유있게 차한잔 하면서 살 지도... 그런대 내가 여유있게 살 팔자는 아니긴 하다. 가만히 있질 못하니... 식당도 해야 하고(아는분은 아는 이야기)


소처럼 열일해야 맘이 편하네 ㅎㅎ

자!! 열심히 벌고 있는 우리들이여~~~
놀고먹기 준비 잘 하고 있는가?? 목적은?? 목표는?? 일정계획은??
중간에 점검한번 해보자는 의미에서 올려본다.

모두 성공투자 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바래본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 카카-

모두 여유롭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꾸벅^^

Sort:  

캬~! 완전 멋져요~^^

풍성한 행복한 한가위 보내셔요~💙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놀고먹기 성공 가즈아~~~

홍보소각 이중 보팅이 안되어 댓글에 드립니다.

아이구~~~ 감사합니다.꾸벅^^

부자횽아 굽신굽신 ㅋㅋㅋㅋ

카카형 내가 살앙하는거 알지??????ㅋㅋㅋㅋ

살앙?? 살을 앙!!
ㅋㅋㅋㅋㅋ 오이형 궁뒤를 꽈~~~악!!
오이형 즐거운 추석연휴 되세용^^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토큰 부자 카카형ㅎㅎㅎ
근데 토큰만 부자인 줄 알았는데 수량들도 부자였넹ㅎㅎㅎ
형은 꼭 성공할거같아 ㅎㅎ 물론 나도!! 'ㅡ' ㅋㅋㅋㅋ

놀고먹기 여행목록
뉴벌형 가게에서 죽때리기 ㅋㅋㅋ
즐겁고 행복한 추석연휴 되세여
이번 추석이 대목아닌강?? 많이 팔아서 스몬 100팩 더 가즈아~~

부럽습니다.
저도 어떻게 따라 해볼 수 있을까요?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84 which ranks you at #46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카카님 식구들 만나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카카님 늘 화이팅입니다.
카카님 부자 되면 저에게 조금 나눠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95.07
ETH 2287.1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