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에게 묻는다] #2 헌트코인?? , 엔토파즈코인?? , 블러드코인?? GAMER 토큰??

in #sct5 years ago

카카에 고수에게 묻는다 코너!!

궁금하면 물어봐!! 마냥 모으기만 하면 뭐하나!!
내 지갑에 들어와야 내꺼지~~~

sct를 쓰면 기존 스팀잇에 쓰던 말버릇을 쓰기가
좀 어색했는데.. 이러면 안될꺼 같아서 정상으로 돌아오기로 했음다!!

자 그럼 !!! 모두들 조금씩 가지고 있는 이 코인,토큰들 어떻게 써야 할지??
같이 잘먹고 잘 살기위해 여러분에 높은 참여와 관심이 필요해요

#헌트코인

GOMCAM 20190519_0353590364.png

자~~ 다들 헌트코인 이정도는 가지 있죠???
상장이 된걸로 알고 있는데~~ 이걸 어쩌나요??
소량 임대를 줘서 계속 수량은 늘고 있는데 (매주 드랍30~50상이)
이게 그냥 버티면 돈이 될까요??
이건 누굴 호출해야 답을 들을수 있을까요???

#엔토파즈토큰

많이들 임대하고 토큰 드랍받고 계시죠??
참고포스팅
GOMCAM 20190519_0418510463.png
나도 어떨결에 임대하고 토큰을 꽤 받았는데..
듣기로는 뭔가 준비하고 있다고 하던데~~~
아무튼 일정은 아래와 같은데 참고 하길 바랍니다.
GOMCAM 20190519_0421190433.png
@joeypark님이 관련해서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하고 계시고
6월부턴 전업으로 조인해서 일 하신다고 하니 뭔일이 있어도 있을듯~~
이벤트포스팅 참조

#블러드코인

나는 잠을 잘테니 너는 일을 하여라~~
GOMCAM 20190519_0357210058.png
일 열심히 안했네~~ 이것뿐이 못 모았으니~~ 그래도 컴만 키면 알아서
채굴중이니 관심 있으면 아래 링크 들어가서 다운받아요
컴퓨터 켜두면 알아서 채굴합니다. 오프라인에서 거래도 가능하고요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Xn1IMF0JKzNNIVlWsAcjuWmJ65aM7c94dofT7eG%2FPm8yHoti8Q6Xj7EE

# GAMER 토큰

GOMCAM 20190519_0436010921.png
이건 다들 아실테고요
929 스팀을 쓰고 이제 겨우 100스팀을 회수했는데 전체 회수가 가능할지~~
가지고 있는 토큰을 판매할수도 있고 가지고 있음 비율만큼 스팀으로 보상을
해주니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회수는 될 걸로 생각합니다.
게임관심있음 여기로 제 레퍼럴 포함됨.


이렇게 억지 포스팅을 하고 나니 ㅋ
답은 없고 그냥 질문만 던졌은데
나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채굴하고 ,임대하고, 보관만 하는사람이 엄청 많을듯
그러나 운영자가 잘 홍보해 주면 여러사람이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참여자도 좋고 운영자도 좋고~~~~

자!! 이글을 보신분중에 잘 아시는 분들은 운영자를 호출해서
답변을 들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니면 알 수 있는곳 링크를 걸어 주셔도 됩니다.

중요한건 저처럼 가지고 있는 분들은 관심가지고 꼭 본인 지갑으로
옮겨서 해택을 보세요 ,, 내 지갑으로 들어와야 내껍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이런게 있다" 정도 알고 있으면
모르면 "꽝" 이지만 알면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뭘 알아야 벌죠^^

막 스몬 토너를 마무리하고 자기전 포스팅 합니다.
토너에선 10스팀을 상금으로 벌었네요 ^^

그럼 전 잡니다.
내일 10시에 아주 중요한 jjm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이것도 요기 참고

그럼 안녕~~~
2gsjgna1uruv8X2R8t7XDv5HGXyHWCCu4rKmbB5pmEzjYSmDPNSXgD78hNH8WaA4Ew6Eeby85Gy1wx7TPipSa4ju7Q8EAmbjFMfCtKe73ZUkMRzA5L.jpg

Sort:  

형 jcar토큰 보팅 고마워요😀😊👍😘
동생분한테 인사하러 갈게~

!shop

블러드 코인은 behind 거래소에서 개인대개인으로 판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0.33원즈음에 걍 다 팔아버렸던걸로...

저두 조만간 다 팔아버리고 코인 사야 겠네요

나도 토파즈 빼곤 다 있어 형! 토파즈 임대는 뭔지 확인해봐야겠다.

토파즈 관련 단톡방 들어가 보니
뭔가 엄청난걸 준비하는거 같은데.. 잘 알아보면 도움이 될듯해
많이 벌고 풋살에서 시원하게 한잔 사는거야~~ 누가?? 형이^^

난 블러드말고 다 있는거 같은데?ㅋㅋ 그래 형이 사 ㅋㅋㅋ

토파즈코인은 100개밖에 없고 헌트토큰은 좀 있네요;;
헌트는 아시겠지만 스팀헌트는 이제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고 리뷰헌트 곧 나올건데 기대가 되네요. 아이디어헌트 등 계획된 것들이 잘 된다면 더 가치가 있어지지 않을까 희망회로 돌려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동안 헌트로 인연이 많았는데요 ㅋㅋ
지금안 안하시는군요. 저도 한참 헌트들어가서 하루에 몇번씩 클릭하고
댓글도 달았는데 말입니다.
헌트 그냥 잘 모으고 있어야 겠군요^^

지금은 왠만해선 다 올려져있어서 찾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들어요;;
꾸준하지 않으면 보팅도 받기 힘들고요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것저것 많이도 모았네 형
지갑에 빼야 내꺼지
그냥 놔두면 디지털 쓰레기일뿐^^

그냥 모아두고 있었는데
이젠 본격적으로 지갑으로옮기고 팔고
그리고 비트사야지~~~ ㅋㅋㅋ
손키형님 선동에 나 엮였어~~
많이 벌면 손키형 잊지 않을께^^

헌트 토큰은 데이빗 거래소에 미화 0.02 달러에 상장되었는데 지금은 0.008달러에 거래되고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헌트 많네요.
데이빗에서 약 11 원 정도 하네요.
저도 만개 정도 있는데 없는 셈 치고 두려고 합니다.

시도 하는게 많으니 언젠가는 빛이 나기를 기다리며... ^^

다양한 코인정보 네요 ~
저도 궁금합니당.
다음에는 위 질문과 답이 정리된 글로 되면 더큰 도움이 되겠어요 ~
기대할게요 ^^

ㅋㅋㅋ 넵
사실 제가 게을러서 잘 못하는데
기대한다고 하시니 정리되면 하나하나 분해해서
올려보겠습니다. ^^

스팀헌터는 상장이 또 예정되어 있으니 한 번 기다려 봐야죠.

그렇군여 그럼 버티기 돌입^^
정보 감사합니다.

나는 헌혈하고 블러드 코인 모았는데 ㅋㅋ

형 헌혈도 하고 잘때 컴퓨터 열심히 일시켜 ㅋㅋ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18 ( 최대 $1.5 👍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너무 소개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스팀할게요! 스팀 댑들 화이팅!

소개는 너무 엉성하게 대충했는데
엔토파즈 참여하며 지속 홍보하겠습니다.
관심가지시는 몇분들이 생겨 기쁘게 생각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3.06
ETH 3491.2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