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놀이 : 스몬 다이아리그 + 바램
다이아리그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나름 부담이 있었는데 혼자서도 잘 하셨네요
챔피언리그 힘닫는데까지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저도 50위 들려고 엄청 노력하다 이제 겨우 4700달성
체력과 실력에 한계를 느끼는 오늘이였네요
ㅋㅋㅋㅋ 이번 시즌은 아무래도 이렇게~~
운동을 해서 체력을 더 키워야 겠습니다.
날밤 게임을 위해서~~~ 화이팅입니다.
앗~ 감사합니다~! 상당 부분이 카카님과 KR분들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덱 거래와 컨설팅 모두 부담가지시지 마시고 편히 말씀주세요~ 근데 음.. 위로가면 체력도 많이 좌우하나 보네요..^^;; 아무래도 저는 밥부터 좀더 잘먹어야겠습니다. ㅎㅎ 10월 마무리 잘하시구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