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몬 관련 정보 (yabapmatt과 aggroed와의 미팅 내용)View the full contextkakakk (81)in #sct • 7 years ago 감사합니다. spt가 아직 용도가 없군요 ㅋ 확장팩 기대가 됩니다. ^^ 또 현질을 해야 하는구나~~~ 앗싸!!
추가 현질이 좀 부담스럽긴 한데.. 큰손들이 워낙 사들이고 있어서 스몬 카드는 덜 불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