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선 영화 (E.T)

in #sct5 years ago


이번에 추석 특선 영화로 이티를 하더라고요..
EBS에서..
그래서, 옛날 생각이 나서 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워낙의 유명했던 영화라서..

대충 즐거리는
지구를 조사하기 위해서 온 외계인이 혼자 지구에 남개되고
지구인인 엘리엇집에 숨어 있으면서
몸이 약해져가는 중..
인간들의 실험~~

고친다고 하면서 실험까지 같이 하죠..
암튼 이러다가 외계인들이 그를 데리러 오고
아이들이 이 외계인을 보낸다는 내용인데요..
1982년도에 나왔을때는 혁신적이고 정말 대단한 영화였지요..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과 외계인인 이티가 통했다고 봐야 할까요..
그런데 며칠전 티비에서 본 이티는 예전의 감동은 느끼지 못하겠고..
그냥 허접하게 느껴지는 건..
그만큼 제가 때가 많이 묻었거나..
요세 영화가 너무 화려하고 충격적인 영상으로 가서 그런가??

그냥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애들이랑 보면서 옛날 기억이 새롭게 떠오른 날이었네요...

해당 포스터의 출처는 themoviedb.org

Movie URL : https://www.themoviedb.org/movie/601-e-t-the-extra-terrestrial?language=ko-KR
Critic : AA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맞아요. 이젠 예전 감성이 안나오죠. 그래도 추억팔이 하는 시간은 재밌네요.ㅎㅎ

추억의 ET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