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UNION] 스판유니언 조합원 2차 모집 마감일 안내 / 7월 1일(월) 23:59
요즘 일이 너무 바쁘다는 핑계로, 너무 관심을 못가졌더니, 막 새로운 프로젝트랑 함께 눈알이 핑핑 도네요^^ㅋㅋ 저도 여유좀 가지고, 또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쁘다는 핑계로, 너무 관심을 못가졌더니, 막 새로운 프로젝트랑 함께 눈알이 핑핑 도네요^^ㅋㅋ 저도 여유좀 가지고, 또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스판의 대세글 대장 지누킹님께서 참여해주신다면 영광입니다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