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암호화폐 이야기] CoinEx 에서 받은 이메일 - 번역자를 찾고 있네요View the full contextjhani (63)in #sct • 7 years ago 아...언제나 외국어에 부담이...ㅋ 코린이인지라, 저는 한글로 적어놔도 무슨 말인지 모르는 미생입니다요... ㅠ ㅠ
저도 코인 이야기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