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r3 님의 신규 정착 지원 소고기 후기

in #sct5 years ago (edited)

@deer3 형님께서 신규유저 스팀코인판 정착을 위해서 소고기를 사신다는 글이 있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deer3/sctr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정착을 위한 지원이 어마어마합니다.
일단 초보자 입장에서 딴건 몰라도 창고43급의 소고기가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
소고기는 제 최애 음식이쥬! 게다가 비싸서 내돈 내고는 못먹고 정말 드물게 회식으로 가는 창고43이라니....

밑져야 본전으로 가입하고 글을 쓰고,,
@deer3 형님께 말씀드렸더니 바로 식사 약속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약속날!!!
정말 창고43을 갔쥬!!??

고기가 막 나온 상태에서 한장

고기 막 올리고 나서 한장 (앞에 @deer3 형님이 있습니다)

드디어 다 구워졌쥬~~??

허겁지겁 2인분을 헤치우고 1인분을 추가해서 둘이서 3인분을 먹었습니다.
창고43에서 먹는 소고기 도대체 얼마만인지... 정말 감격이었습니다.
식사로 누룽지까지 뚝딱하면 환상!!
@deer3 형님은 나이가 들어서 많이 먹을 수 없다고(?) 하여 제가 2인분 이상 제가 먹은거 같습니다.

크 계산할 때 보니... 역시 소고기는 비쌉니다...
가입하고 글쓰고 이렇게 얻어먹어도 되나 싶네요
밥값은 조금이나마 해야할거 같아서 정성들여 후기를 남깁니다.

혹시 여태컷 가입을 안하신 분이 있다면 얼른얼른 가입하세요.
소고기는 진리입니다.

마지막으로 @deer3 형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Sort:  

헐.. 탈퇴 후 다시 가입하고 싶어집니다.. =.=

이미 가입한 사람들은 아쉬울거같습니다 ㅋㅋ

ㅋㅋㅋ 덕분에 저도 소고기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네 감사합니다!ㅋㅋ

오. 환영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jenjen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ㅎㅎ 좋은 형님이시죠!!! 가입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형님 인정합니다

ㅋㅋ 이렇게 드셔도 됩니다.
저도 시간내서 한번 얻어 먹을까 생각중입니다.
안사주면 살짝 땡강부려서라도.. ㅋ
환영합니다^^

ㅋㅋㅋㅋ 맞습니다 좋은 형님 잘 이용해야죠ㅋㅋㅋ 환영인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