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innews] 독일의 금융감독원 총 2백 50십만 유로의 부동산 채권성 암호화폐 출시 허가

in #sct5 years ago

독일에서 부동산으로 수익으로 8%까지 낸다는것은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워낙 임대차 보호법이 강화되어있는 곳이고 임대료 상승도 제한적이라서 8%의 수익률은 내면 초기부터 고가 임대료로 치고 나간다는 것이긴 합니다. 일반적으로 독일 부동산의 경우 수익률이 3%대 이하이긴 합니다. 추가적으로 부동산 가치도 보통은 상승보다는 유지되거나 하락하는 경우가 많고요 (주요 상권이나 도시가 아닌 경우). 그래도 말씀하신 것 처럼 부동산 패깅된 암호화폐에 대한 의미가 크다고 볼 수 는 있어서 이런 종류의 움직임이 합버화되면 더욱더 많은 프로젝트들이 탄생할것으로 생각됩니다. ^^

Sort:  

아~~ 4~8%라 해서 암호화폐라는 이름을 덧한 부동산임을 느낄 때 낮은 듯 했어요~ 말씀처럼 독일에서는 더욱 매력적인 상품이였네요! 어제 알려주신 은페깅도 나오고 있으니 엔진에서 부동산 페깅이 나오지 말라는 법도 없겠어요~ 덕분에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

오, 강남 꼬마빌딩 하나 패깅해서 나오면 재미있을듯요 ㅎㅎㅎ.. 40억에 월 천정도 나오던데. ㅎㅎ 관리비, 재산세등 빼면 그런데 이것도 2% 정도 밖에 안되어서요 ROI측면에서는 매력적이지 않겠지만, 청산시점에서 가치 상승이 기대될 수는 있겠네요 ^^ ㅎㅎ

월 2% 수익이면 대단한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