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원의 VOICE가 가지는 진정한 의미와 가치는 무엇일까? (feat. 댄의 이모지)

in #sct5 years ago

정리된 글 잘 봤습니다. 자본력으로 결국 끝판왕 간 소셜 미디어가 틱톡이죠 ^^. 특정 계증 (특히 젊은층)이 설득이 된다면 (여기는 개인정보 주면 돈된데...? 차라리 여기서 소통하자) 충분히 밀어 붙일 수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미디어 중심의 소셜 미디어가 되어야 할 것 같은 예감이긴 합니다.

Sort:  

제이님 방문 감사합니다^^ 틱톡은 정말 어마무시한 자본을 등에 업고 PPL과 CF 등을 통해 우격다짐으로 밀어붙인 마케팅 SNS의 끝판왕이 아닌가 싶습니다. PPL이나 광고를 보는 입장에서 "얼마나 돈이 많길래 이 정도까지 광고를 할까?" 싶은 생각까지 들 정도였으니까요.

제이님께서 보시는 관점이 해외 커뮤니티나 블록원의 관점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좋은 것들을 만들고 보도록 의도된 시스템이라는 댄의 말처럼, 블록원에서는 전세계의 의미 있는 소식과 목소리로 가득한 소셜 미디어를 만들고 싶은 것 같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기존의 올드 SNS에 대한 사용자들의 충성심을 뺏어올지는 지켜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