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스트 기록] 참가 시청하기 - 참가 티켓
연어입니다. 어떤 이유든 스팀페스트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다면 쭉쭉 질러야죠? 이제 필요한 것은 세 가지입니다. 모두 빨리 예약할수록 비용면에서 유리합니다.
- 비행기표
- 숙박 해결
- 스팀페스트 참가 티켓
숙박의 경우 행사가 열리는 호텔을 1순위로 추천하긴 합니다. 스팀페스트 참가자라고 해서 특별한 프로모션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도 행사장에 바로 들락거릴 수 있을테니 편의성은 좋겠죠.
이제 참가 티켓에 한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참가 신청하기
스팀페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Get Your SteemFest Tickets]을 클릭한 후 티켓 구매 현장으로 이동합니다.
- 결제 가능 화폐 : STEEM, SBD, BTS 라고 나오네요.
- 직접 티켓샵에 들어가서 BTC, 신용카드, 페이팔, Sofort 등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 티켓 유형 : 플랑크톤, 피래미, 레귤러, 실버, 골드, 플래티넘, 이실딘
티켓은 모두 동일하게 이벤트, 점심, 저녁, 음주파티 및 기타 활동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다르고 가격이 다른 이유는 좀 더 비싼 표를 매입하여 행사를 지원해주면 좋겠다는 의미입니다. 그냥 레귤러면 무난합니다.
현재 레귤러 표가 약 533유로로 책정되어 있는데, 이 가격은 시간이 지나며 계속 뛰어오른 결과입니다. 일찍 담글수록 좋다는 얘기죠.
테스트로 제 계정명 jack8831을 넣어 보았습니다. 바로 아래에 "@jack8831 당신은 돌고래급으로 랭크되어 있으니 레귤러 이상으로 표를 구매했으면 좋겠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그리고 임시 메모키를 하나 생성해 주죠.
- jack8831 - Regular - nr694GV1OG1AwQJ8pmYWeY
이 메모키는 나중에 실제 참가표를 받기 위해 필요합니다. 지금은 그냥 참가 신청을 하는 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결제는 어렵지 않습니다. 잔고가 충분하다면 나중에 알아서 빼갑니다.
곧 추최측으로 부터 이메일이 와 있을 것입니다. 아직 표를 받은 것은 아니니 주의해야 합니다.
- 링크를 통해 티켓을 클레임할 준비를 합니다.
- Add to Cart 에 들어가 필요한 티켓 수량을 정해줍니다.
- 기타 세부 입력사항을 기입합니다.
- 다시 메일박스를 열어 티켓을 받아갑니다.
이번에 일행들의 표를 제가 일괄 신청해 봤는데, 신청은 한 명이 다 할 수 있지만 최종적으로 개별 메일을 통해 각자의 표를 받아내야 합니다. 한 명이 여러 사람의 표를 신청하니 혹시 착오는 없는지 친절하게 확인 메일을 보내주더군요.
신청이 끝나면 이메일을 다시 보내줄 것입니다. 여기에 진짜 표가 PDF 파일로 첨부되어 옵니다. 이 파일을 출력하여 행사장으로 가져오라고 얘기하네요. 현장에서 확인하고 행사용 손목 밴드를 나눠준다고 합니다.
이게 진짜 행사 입장표입니다. 현장에서는 출력물에 적힌 바코드와 일련번호를 체크해 본인 확인을 할 것입니다. 일단 이 표를 얻으면 행사 참석을 위한 기본적인 것은 마무리 된 셈입니다.
이후에 친절(?)한 메일이 몇 번 더 올 수 있습니다. 함께 단체로 지역 문화 탐방을 하는 스케줄이 잡혀있는데 그 때 유의할 사항과 필요한 준비에 대해 알려주더군요. 특히 태국은 종교적인 나라이기 때문에 더더욱 그러합니다.
다음 글에서는 그런 부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ack8831님, 앤드류 양에 대한 관심과 업보팅 감사드립니다!
Thank you for your concern and upvoting!
감사합니다~
캬~! 멋지당~^^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