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책 증정 이벤트 결과

in #sct5 years ago (edited)

연어입니다. 블록체인 정책 로비(?)를 겸한 책 증정 이벤트 결과입니다. 선착순 3명이었죠.

  • @bluengel님 : '나는 매일 쿠데타를 꿈꾼다' 1쇄본 1권 + 저자 싸인
  • @donekim님 : '나는 매일 쿠데타를 꿈꾼다' 2쇄본 1권 + 저자 싸인
  • @ukk님 : '나는 매일 쿠데타를 꿈꾼다' 2쇄본 1권 + 저자 싸인

이 세 분께는 개별 연락을 통해 책을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20191018_015338493.jpg

'나는 매일 쿠데타를 꿈꾼다' 저자 조대원

KakaoTalk_20191018_015338858.jpg

우리 스팀잇 이웃분들을 위해 파이팅스런 덕담과 싸인을 해주셨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뵙고 많은 이야기를 나눈 시간이었습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그간 열심히 살아온 모습에 대해 경청하고 격려하는 자리였네요.

3년전 블록체인을 알게 되었지만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분야로 느껴진다고 하시더군요.

정치인은 대중과는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대화해야 하고 프로 정치인들과는 심도있는 논쟁을 불사해야 하기 때문에 무엇이든 그 내용을 깊이 이해하고 꿰뚫어야 한다고 합니다. 블록체인과 비트코인 같은 암호화폐에 대해 그 정도 수준의 공부를 하기 전까지는 섣불리 아는 척을 할 수 없는 고충이 있다네요.

그래도 블록체인이란 것이 앞으로 대세일테니 한시라도 빨리 깊이 이해하여 소신껏 판단해 정치와 정책에 잘 녹아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해주셨습니다.

개인적인 인맥을 통해 미국 정치권 동향을 잘 꿰고 계신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유학시절 후배가 미국 정가에 깊게 발을 들인적이 있어 틈틈이 통화를 하기만 해도 큰 흐름을 읽는데는 어려움이 없었나 봅니다. 비트코인의 후원금 사용 이슈에 대해서도 알고 계셨구요.


개인적으로 워낙 돈독한 관계이기도 하고, 어디서 무엇을 하든 늘 믿고 응원하는 사이인지라 만남은 늘 즐겁고 뿌듯하기만 합니다. 이번에도 그런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이웃분들께 감사드리며, 간발의 차이로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나중에 더 좋은 기회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수고 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드려요 ㅎ ㅎ
독후감 써주세요 히히

Posted using Partiko iOS

@jack8831님, 앤드류 양에 대한 관심과 보팅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런 이벤트를 하셨군요....이런 ^^놓쳤네요 ㅎㅎ

@tipu curate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와 저거 보는데 은근 설레네요..ㅠㅠ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연어님!

3년전 블록체인을 알게 되었지만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분야로 느껴진다고 하시더군요.

아마도 꾸준하게 발을 담그고 있지않다면 그저 투자로만 보이기때문에 더욱 더 어렵게 보일지도 모르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556.00
ETH 2492.21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