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6] 잠시 자리를 비웁니다 ^^

in #sct5 years ago (edited)

연어입니다. 오랜만에 핸드폰으로 글을 써봅니다. 급작스럽게 집안일이 생겨 잠시 자리를 비워야 할 것 같습니다. 부랴부랴 짐을 챙기면서 스팀코인판 일부터 신경쓰게 되더군요. 한 달 반만에 피씨 앞에서 집중을 할 수 없는 상황을 맞이한다는 것이 이렇게나 낯설게 느껴질 줄은 몰랐습니다.

우선 급한대로 핸드폰으로 접속할 수 있게 해놓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6월말과 7월초를 눈 앞에 두고 있는 시점이라 잠깐 긴장이 되었는데, 마음 한 편으로는 '아.. 정말 여기까지 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잠시 자리를 비울 생각을 하니 이 스팀코인판에 저의 자리 역시 깊숙히 자리잡고 있었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새벽에 운영팀 분들께 메세지를 남겨놨고(곤히 주무실 시간들이라서..) 중국 커뮤니티쪽 운영팀에게도 메세지를 전해 주었습니다. 중국쪽엔 미국에서 활동하는 멤버들이 있어서 다행히 바로 얘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헌데 혹시라도 제가 부재중일 때 급히 처리할 일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을 했더니 이 친구들이 이렇게 대답합니다.

  • 괜찮아요. 이미 우리는 한국 친구들과 디스코드에서 함께 활동하고 있쟎아요. 급한 일이 있어도 다 소통이 됩니다. 걱정하지 말고 일 잘 보고 오세요.

순간 마음이 울컥해집니다. 조금씩 커뮤니티가 커뮤니티처럼 모습을 갖춰가고 있구나... 이제 커뮤니티에 발생하는 문제들에 더 집중해서 더 좋은 환경과 지원을 만들어 둬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아직 SCOT과 스팀코인판 모두 산적해있는 문제들이 많습니다. 더 피로감을 느끼기전에 하나씩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갔으면 합니다. 그리고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가 이 터전을 풍부하게 채울 수 있도록 서로 귀 기울이고 격려하고 마음을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잠시 자리를 비우겠지만 왠지 마음 든든해집니다. 감사합니다. 일 잘 보고 오겠습니다. (그동안 SCTM 채굴도 많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Sort:  

네, 힘찬응원드립니다. 증인활동도 ~~파이팅

토닥~ 토닥~ 토닥~
마음 편안히 잘 풀어 나아가시길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 다녀 오세요~~

사람 살이가 이래서 가끔은 회의 스럽죠
잘 다녀오세요. 연어님 걱정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네. 걱정마시고 다녀오세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걱정말고 잘 다녀오세요

잘 다녀오세요~ 며칠 뒤에 뵙죠

旅途愉快

잘 다녀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0
BTC 79661.72
ETH 3161.64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