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KRWP 보상을 받았습니다

in #sct5 years ago

사흘 전에 쓴 글에 베네피셔리를 sct.krwp로 설정했더니 오늘 드디어 sct 보상이 krwp로 들어왔습니다.

sct로 받는 것과 krwp로 받는 것 사이에 장단점이 있겠지만 신상이 끌려서 krwp로 신청했습니다. 스팀값이 올라서 더 많이 들어왔으면 참 좋았겠습니다만... ㅠㅠ

그나저나 krwp 받는 거 자체가 게임이에요

우선 계정 이름이 무지 헷갈려요. 대충 KR과 W와 P가 들어가는 건 알겠는데 순서가 헷갈리고 착 외워지는 약자도 아니고 치다가 오타날 수도 있고... 그리고 sct와 krwp 사이에 점인지 대쉬인지도 무지 헷갈립니다. 게다가 krws라는 토큰도 있지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kwn/sct-develop-project-krwp-2019-9-2

이 글 보면서 덜덜 떨면서 두 번 세 번 확인하고 설정했네요. (당분간 공지글에서 내리지 말아 주시길..)

그리고 sct 태그도 3개 잘 달아야하고 보상 관련, 주제 관련 태그도 달아야 하구요.

암튼 게임 클리어하고 보상받은 기분이라 좋습니다. 그래서 요 글도 krwp 설정해 봅니다.

Sort:  

이런게 자꾸 생기면 더듬거리는데요....어렵게시리...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점점 인생 이상으로 코인이 어려워지네요.
이건 또 어떻게 하는거래요? ^^;;

달러에 페깅된 스팀달러처럼 원화 천원에 페깅된 토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정량 이상 들고 있으면 고래의 보팅이 온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ㅎㅎ

요즘 너무많은 토큰들이 생겨 적응하기도 힘드네요.
KRWP 베네피셔리 설정도 잘모르겠고, 내용을보니 가장끌리는게 보팅서비스가 있네요.
JJM처럼 가지고만 있어도 보팅해주는건지.. 그러면 엔진거래소 통해서 몇개라도 사두어야겠네요

사실 스팀이 앞으로 오를 거라고 생각한다면 스팀으로 받는 게 낫죠. 다만, krwp는 말씀대로 보팅이 있고 sct 에도 도움을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근데 거래소에서 사기는 너무 힘듭니다. 물량도 없고 가격도...

저도 한번 시험 삼아 설정해봤는데 아직 안 들어왔네요^^
저도 이름 헷갈려요 ㅎㅎ
kr 코리아 w 원 p 이렇게 순서로ㅜ기억하고 있긴한데 여전히 헷갈리는...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