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FreeBoard] 받은만큼 보답하기. 총 3번의 STAKING을 통한 SCT 홀더 입성.

in #sct5 years ago (edited)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페이아웃이 되어, 제 지갑에도 SCT를 보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페이아웃이 되기 전까지 많은 고민을 했는데, 팔 것이냐, 아니면 STAKING을 할 것이냐, 그것도 아니라면 비율을 나눌 것이냐 등 경우의 수가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마지막으로 내린 결론은 받은 보상을 모두 STAKING 하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동안 무홀더로서, 보팅을 받기만 했지, 제가 보팅을 해드린 적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보팅을 하더라도 SCT의 숫자에는 변화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홀더가 되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고, 이제는 받은만큼 보답할 수 있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페이아웃이 되길 손꼽아 기다렸고, 첫 포스팅이 페이아웃되는 시점, 즉 마지막 1초가 남는 순간을 간직하기 위해 기다렸으나, 페이지가 로딩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고,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3초 전 스샷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첫 페이아웃을 시점을 기준으로 총 3번의 STAKING을 진행했습니다.

<1차 STAKING>

<2차 STAKING>

<3차 STAKING>

시작은 미미할 수 있는 624.299 SCT의 홀더이지만, 그 끝은 창대할 것이라는 믿음과 함께 이제는 SCT에서 어떻게 활동해나갈지, 그리고 어떠한 글을 써나갈지 고민만 하면 될 듯 싶습니다.

Sort:  

很高兴看到人们正在帮助这个社区!
我希望我也可以去像你这样的数字!
我可以问你600多个赌注值得投票吗?
谢谢!

我相信你的目標。
以后你的投票给我吧。哈哈。

谢谢。
600个赌注代币的价值是多少?
你现在的投票价值多少?

我不感兴趣。因为现在价值并不重要。

这对我来说很重要,因为我想知道我是否应该投资,因为我不知道这里投票的基本价值。
不管怎么说,还是要谢谢你

축하드립니다^^ 곧 네 자리수를 넘어가실거라 믿습니다!

바쁘게 살아야 금방 달성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방금 전까지 디온님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작성하시는 글 내용을 볼 때, 암호화폐 분야에 대한 지식이 엄청나신데... 혹시 이쪽 업계에서 일하시고 계신가요?!

엇 그래서 귀가 간지러웠... ㅎㅎㅎ 저는 그냥 회사다니면서 혼자 공부하는 평범한 토큰 홀더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지만, 사실 별 지식도 없답니다 ㅠㅠㅠ

그래도 ㅎㅎㅎ 항상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太棒了!
我希望我能得到一些数字:)
目前赌注只有1 stc大声笑,希望我会快速到2位数:)
感谢您分享的信息!

当然有可能。加油!

스테이킹 축하드립니다
기본 보상제 신청은 하셨나요?
오늘 자정 이전 마감이라네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어제 부랴부랴 신청했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00.67
ETH 3506.1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