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와의 크레딧코인(CreditCoin).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Global)에 상장!!

in #sct5 years ago

2020년도 빠르게 흘러가는 가운데, 생각지도 못하게 글루와의 크레딧코인이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Global)에 상장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상장까지 걸린 시간이 어떻게 보면 조금 길었다고도 볼 수 있는데, 일명 '잡거래소'라 불리는 거래소마다 상장하는 것보다 암호화폐 투자자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메이저 거래소에 첫 상장을 한 것을 보면, 첫 단추는 잘 꿰매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상장 소식이 블록인프레스의 메인 기사로 나왔다는 점도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상장을 오래도록 기다려왔던 만큼, 상장 소식으로 그동안의 마음 고생을 조금이나마 덜었으면 좋겠습니다.

상장 첫 날이기는 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거래량이 적어 만족할만한 가격까지는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심사숙고하여 상장을 결정한만큼, 기다림이 있으면 좋은 결과로 보답해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일단 보유하고 있는 물량은 목표 가격까지 홀딩 예정입니다. 여유가 된다면 추가 매수할 생각도 가지고 있는데, 출장을 다녀오는 사이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계속 지켜봐야겠습니다.

Sort:  

저는 일단 보유하고 있는 물량은 목표 가격까지 홀딩 예정입니다

많이 보유하고 계세요? 목표 가격은 얼마인가요? ㅎㅎ
암튼 대박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220.04
ETH 2316.0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