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크리스마스 이브 실화?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sct • 7 years ago 나가면 사람도 많은데 집에 있는게 최고죠!! 흠흠!! 럭희누님 메리크리스마스~
재미있게 지내고 있나요? ㅎ
애인과 함깨 있길~~ㅋㅋ